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Chi 시리즈-젠북 UX305 선보여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5 노트북 신제품 기자 간담회’를 열고 트랜스포머 북 Chi 시리즈와 젠북 UX305를 비롯한 인텔 CPU 기반의 노트북 신제품과 2015년 상반기 전략을 공개했다.

이 날 에이수스가 국내 최초로 소개한 트랜스포머 북 Chi 시리즈는 태블릿과 노트북으로 활용 가능한 초슬림 초경량 투인원 제품으로, 맥북에어 보다 0.5mm 얇다. 에이수스 젠북 UX305은 울트라북의 최강자 젠북 라인의 신제품으로, 두께 12.3mm의 세계에서 가장 얇은 13.3형 QHD+ 노트북이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노트북 시장에 대한 비전과 전략을 내놨다.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제품으로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에이수스 마케팅팀 곽문영 팀장은 “이번에 소개된 제품들은 시장에 출시된 그 어떤 제품보다 이동성과 생산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비즈니스, 학업 등 어떠한 용도로든 활용 가능하다”며 “디자인, 성능 등은 결코 타협할 수 없는 요소들로, 에이수스는 인텔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이를 강화해 더 많은 고객을 만족시키고 노트북 시장의 세대교체 바람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