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바스, 페르다 스킬 개편, 이벤트 통해 영웅 및 랜덤 의상카드 증정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신규 리버스(reverse) 영웅 ‘적혈귀’와 ‘킹죠’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성연합에서 불사군단으로 이동하게 된 적혈귀는 ‘혈풍 베기’, ‘숙련된 검술’ 등 검을 이용해 민첩한 근접공격을 펼치는 영웅으로, 적의 의표를 찌르며 순간적으로 접근해 강력한 피해를 주거나 자신과 동일한 모습의 분신을 생성해 적을 교란시키는 등 스타일리시한 캐릭터로서 인기를 얻고 있다.

반대로, 불사군단 소속이었다가 ‘레오닉’을 따라 신성연합으로 진영을 옮기게 된 킹죠는 다소 코믹한 이미지를 풍기며 커다란 덩치에서 나오는 괴력을 자랑하는 영웅이다. 지면을 강타하거나 상대를 그물로 묶어 꼼짝 못하게 만들며, ‘몽둥이 강타’로써 적군을 멀리 날리고 또 자신의 배로 깔아뭉개 큰 피해를 준다.

업데이트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리버스 영웅들의 스토리가 인상적이다. 적혈귀는 옛 조국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을 떨쳐버리지 못하는 가운데 오래 전 조국의 멸망과 함께 실종되었던 단장 ‘진’의 설득으로 어둠의 군단이 되어 야차상의 가면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린 채 과거의 동료들을 베어나가는 처참한 상황에 놓이게 되고, 킹죠는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목숨까지 희생한 레오닉을 자신이 끝까지 수호하지 못한 것에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느끼고 그를 죽음으로 몰고 간 엘시드를 향한 복수를 준비하게 된다.

이외에도 오늘(11일) 업데이트를 통해 ‘니바스’와 ‘페르다’의 스킬 개편이 이루어졌으며, ‘9월에도 PC방 가기’, ‘결석자는 버린다’, ‘아이아스의 블로그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리버스 영웅과 영웅 랜덤 박스, 랜덤 의상카드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2012 베이스볼 업데이트를 통해 ‘세레나’와 ‘킹죠’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야구복 의상카드를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향후에도 영웅에 관한 신규 컨텐츠는 물론 보다 신선한 기능들과 함께 이용자 환경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실시해나갈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