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화, 고립 스킬의 지능 영웅과 근접 거리에서 화염 공격하는 힘 영웅으로 활약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신규 리버스(reverse) 영웅 ‘페르다’와 ‘칸젤’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성연합에서 불사군단으로 이동한 페르다는 적 생명체들을 자신의 소환물로 변경시키는 ‘교화’와 적에게 피해를 가하고 아군에게는 치유 효과를 주는 ‘희생’, 고대의 나무를 소환하여 대상을 둘러싸는 ‘고립’ 등의 스킬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지능형 영웅이다.

페르다는 세계수 방어전에서 불리해진 신성연합을 도울 수 있는 수호령들을 통제하는 유일한 존재였다. 고대 마법진을 통해 세계수와 자신의 정신을 연결하기 위한 의식을 시작한 페르다는 세계수의 마력 속에 증오와 어둠의 사념이 소용돌이 치고 있는 것을 느끼게 되며, 자연의 분노에 잠식당해 세계수 수호령들과 함께 자신 주위의 모든 것을 공격하기 시작하면서 리버스 영웅으로 전투에 가담하게 된다.

반대로, 불사군단에서 폭염의 투사로 활약해온 칸젤은 협력을 통해 종족 간의 갈등을 해소하자는 프로드의 제안에 의해 신성연합으로 진영을 옮기게 된다. 화염을 이용해 주변 적들을 기절시키거나 화염 줄기를 발사하고 자신이 지나간 자리에 불꽃 흔적을 남겨 적에게 지속적으로 강한 피해를 입힌다. 페르다와는 다르게 최전방 전투에 능한 힘 영웅으로서의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다.

리버스 영웅은 지난 7월 <카오스온라인>에 처음 등장해 엘딘, 레오닉, 엘시드, 레이든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칸젤과 페르다까지 현재 총 6종에 이른다. 기존에 플레이 했던 영웅을 반대 진영에서 선택할 수 있는 형태여서 다양한 영웅 조합을 통해 한층 풍부하고 흥미진진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PC방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PC방에서는 리버스 영웅 외에도 모든 영웅을 마음껏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 현황창과 게임 결과창이 보다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개편되었으며, 아키로와 엘딘, 프로드, 카쟈드 등 영웅들의 일부 스킬 피해량이 다소 감소되고 뮤턴트의 스킬 이동속도가 상향되는 등 밸런스 측면에서의 조정이 이루어져 이전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광복절을 맞아 '카오스온라인'의 영웅들에게 해방이 선언되어 이용자 누구나 오는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일주일간 다양한 영웅을 플레이하며 다채로운 전략을 익힐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