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내 최고의 게임 순위 플렛폼인 CGWR 에서 월별 게임순위 2위 랭크

블루사이드는 자사가 PC온라인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으로 개발중인 대규모 액션전략RPG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중국 현지 대규모 테스트인 ‘혈전테스트’가 퍼블리셔인 창유와 유저들의 호평속에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혈전테스트에서 ‘킹덤언더파이어2’는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인 추적자, 상위레벨 유저들을 위한 균열미션, 길드간의 영역싸움인 길드전쟁, 증기전차와 같은 신규 부대 등 새로운 컨텐츠들이 대폭 추가된 상용화 버전에 근접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테스트에 참여한 현지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중국 내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전문적이며 공정한 게임순위 플렛폼인 sina.com의 CGWR에서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게임 요소들의 항목 평균점수를 8.7점의 높은 점수로 평가했으며 이를 토대로 월별(5월) 게임순위에서 오버워치 보다 높은 2위, 분기별 게임순위 4위, 게임캐릭터 연출 및 분장 순위 2위 등 전반적으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유저들은 플레이어 캐릭터의 성장과 다양한 부대의 성장,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협력플레이와 길드간 대전 플레이의 게임성을 높이 평가하였으며 유저마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성장시킨 아이템과 부대를 자랑거리로 삼으며 즐겁게 플레이를 이어갔다.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창유는 “‘킹덤언더파이어2’는 상용화에 적합한 모든 항목에서 가이드라인을 상회하는 결과를 보여주었으며 현재 매우 고무적인 분위기 안에서 향후의 일정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