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시스템 및 신규 용병 추가…스테미너 충전 시간 변경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에 길드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길드’는 레벨 10부터 사용할 수 있는 컨텐츠로, 누구나 일정량의 골드나 다이아로 길드 창설이 가능하며, 길드 레벨에 따라 최대 50명의 유저가 하나의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연회’를 통해 길드원들과 대량의 스테미너를 나눌 수 있으며, 길드원의 활동에 따라 제공되는 ‘길드 활약도’를 이용해 공격력과 방어력, 골드 및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을 올려주는 ‘길드 버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공헌도’를 이용해 룬, 강화석, 진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길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스테미너 충전 시간을 기존 6분에서 3분으로 50% 감소 시켰으며, 다양한 밸런스 조정을 통해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에서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길드 레벨 5이상을 달성한 모든 길드의 길드장과 길드원 전원에게 ‘아바타 소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ungeonstrikerbegins)에 자신이 소속된 길드를 재미있게 소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다이아 및 스테미너를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 본부 양길환 PM은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길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스테미너’ 충전 시간을 절반으로 감소시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