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및 다이아, 골드 등 풍성한 아이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하반기 모바일 기대작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는 온라인게임 ‘던전스트라이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240개의 스테이지와 1500개 이상의 미션 및 아이템 등 압도적인 볼륨의 컨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10명의 유저가 동시에 즐기는 ‘데스매치’를 비롯해 ‘PvP’와 ‘파티 던전’ 등 실시간 컨텐츠를 통해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라이브 액션을 제공하는 한편, 아바타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오늘 출시한 국내 구글플레이를 시작으로 빠른 시간 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며, 이후 12월에는 아시아와 북/남미 지역, 내년 1월에는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 게임 시장에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데스매치’와 ‘PvP’, ‘파티 던전’ 등 실시간 컨텐츠를 즐긴 유저에게 아바타와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데스매치’에서 1승, 10승, 30승을 달성할 경우 ‘소탕권’과 ‘강화석’, 아바타 ‘인디아나 던스 머리 장식’을 제공하고, ‘파티 던전’을 1회, 10회, 50회 클리어 시 ‘어비스 입장권’, ‘골드’, 아바타 ‘인디아나 던스 상의’를, 1대 1 PvP 1회, 10회, 상회 승리 시 ‘콜로세움 입장권’, ‘다이아’, 아바타 ‘인디아나 던스 하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생성 및 특정 탐험 지역 클리어 시 ‘스태미너’와 ‘소탕권’, ‘다이아’, ‘5등급 랜덤 보석상자’ 등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다이아’를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 본부 유창훈 실장은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가 2번의 CBT를 거쳐 보다 완벽한 게임으로 정식 출시하게 됐다”라며, “올 하반기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의 정식 서비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Dsm/Launch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