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PvP ‘데스매치’ 영상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모바일 기대작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데스매치’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Dsm/PreRegEvent)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54초 분량으로, 게임 내실시간 PvP 컨텐츠 ‘데스매치’에 관한 내용이 담겨 있다.

‘데스매치’는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주요 컨텐츠 중 하나로, 실시간으로 10명의 유저가 펼치는 난투전을 통해 모바일에서 맛볼 수 없던 라이브 액션을 즐길 수 있는 PvP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실시간 라이브 액션 감상하면 생생한 경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동영상 3종을 모두 공유한 유저 중 1명에게 ‘고프로 액션캠’을 지급하고, 영상 2종을 공유한 유저 중 3명에겐 ‘BOSE 이어폰’을 영상 1종을 공유한 유저 중 6명에게 ‘예스24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던전스트라이커: BEGINS’는 온라인 게임 던전스트라이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압도적인 컨텐츠 볼륨과 함께 실시간으로 최대 10명이 난투를 펼치는 데스매치 및 광장, 파티 플레이, PvP 등 온라인 MMORPG급을 넘는 진정한 라이브 액션을 경험 할 수 있는 모바일 RPG다.

특히, 현재 Final CBT를 진행하고 있어 누구나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Dsm/Cbt2)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라이브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PvP 컨텐츠 ‘데스매치’를 소개하기 위해 신규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현재 진행중인 Final CBT 및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