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총기 아이템-문화상품권-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금일 알파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슈팅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표방하고 나선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한편,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FPS 게임이다.

이번 알파테스트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지난 8일까지 진행된 참가자 모집 당첨자와 티저 페이지를 통해 ‘아이언사이트 알리미’ 신청을 한 게이머들이 참여 대상이다.

‘아이언사이트’는 이번 알파테스트에서 '팀 섬멸전', '수색폭파전', 'AI(인공지능) 팀 섬멸전' 모드 3종, 댐, 마트, 아일랜드 등을 배경으로 하는 맵 5종, 40여 종 이상의 무기, 핵심 콘텐츠인 드론 16종 등의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아이언사이트’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슈팅게임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하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분석해 게임성 검증에도 힘쓸 방침이다.

알파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4일동안 출석할 때마다 희귀총기 4종을 매일 지급하며, 4일연속 출석 시에는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5, 10, 20레벨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음료교환권, 영화예매권, 스피커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이 밖에도 알파테스트 설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마우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언사이트’의 알파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ironsight.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