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참가 신청 시 마우스-스피커 등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알파테스트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언사이트’는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한편, 지형 변화,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 컨트롤 등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FPS 게임이다.

11월 12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아이언사이트’가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맵 5종, 모드 3종, 40여 종 이상의 무기와 함께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콘텐츠인 드론 18종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드론의 경우 주변의 적을 탐지하는 스파이 드론부터 적의 레이더를 방해하거나 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드론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는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4천 명을 선정한다. 모집기간은 10월 19일부터 오는 11월 08일까지 총 3주간이다. 이와 별도로 티저 사이트에서 ‘아이언사이트’ 알리미를 신청한 이용자들에게는 별도의 신청 없이 테스트에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우스, 스피커 등 경품을 증정하며, 모집 페이지에 테스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이언사이트’의 알파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ironsight.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