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오후 4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가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금일 알파테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2(목)부터 15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알파테스트는 대중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맵 5종, 모드 3종, 40여 종 이상의 무기와 함께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드론 16종도 함께 공개된다.

이를 위해 금일 오후 3시부터 테스트 당첨자 4천 명을 발표하며, 테스트 당첨 여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기존 공식 티저 페이지에서 ‘아이언사이트 알리미’를 신청했던 이용자들은 테스트 참가 신청 후 부여 받은 쿠폰번호(알파코드)를 입력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언사이트’는 이와 함께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테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11일(수) 오후 4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아이언사이트’는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한편, 지형 변화,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 컨트롤 등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FPS 게임이다.

‘아이언사이트’ 알파테스트 당첨 여부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ironsight.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