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3엔진 탑재 영상 트레일러 리얼 영상 '시선집중'

'마구더리얼'이 리얼야구게임의 진수를 담은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이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의 두 번째 영상 트레일러를 8일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온라인 야구게임의 최종진화’로 불리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마구더리얼'은 언리얼3엔진을 탑재해 콘솔 야구의 퀄리티를 그대로 구현한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두 번째 영상은 약1분 30초 분량으로 실제 게임플레이 모습 중 선수들의 타격, 투구, 수비동작 등을 CG없이 그대로 캡쳐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에 선보이는 두 번째 트레일러는 100% 게임 실제 화면으로 구성해 이용자들이 '마구더리얼'의 실체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지난 4월 기자간담회를 통해 게임소스 화면을 편집해 1분30초 분량의 풀 영상 트레일러를 선보인 바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은 국내 개발사인 ‘애니파크’가 순수 자체기술력만으로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구현하는 등 온라인 야구게임의 혁신을 가져올 작품”이라며 “이용자들이 리얼야구게임으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마구더리얼'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하반기 중 진행할 계획이며,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은 넷마블 홈페이지나 '마구더리얼'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ma9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마구더리얼 두번째 트레일러 스크린샷

한편, '마구더리얼'은 케이블TV SBS ESPN의 하이라이트 야구프로그램 ‘베이스볼S’와 함께 기부 프로젝트인 ‘마구더리얼 플레어어’도 지난 5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매달 이용자의 투표로 월간 베스트 플레이어를 선정하고 선정된 ‘더리얼플레이어’의 이름으로 기부금 300만원을 적립하는 것.

적립한 기부금은 2012년 시즌 종료 후 유소년 아구단체나 소아아동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5월에는 넥센의 강정호 선수, 6월에는 이승엽 선수, 7월에는 류현진 선수가 각기 선정된 바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