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 카오스온라인 즐기면 66종의 모든 영웅 자유롭게 선택해 플레이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PC방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7일)부터 9월 4일 사이에 PC방에서 '카오스온라인'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은 66종의 모든 영웅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처음 접속 시 ‘태고의 영혼석’ 2개를 받게 된다. 또한 누구나 티리아의 카드와 광대 카드를 받을 수 있다. 광대 카드를 사용하면 힘, 민첩, 지능 속성 카드나 경험치 증가 물약, 각종 영혼석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10만 GP까지 획득하는 행운을 누릴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PC방에서 3시간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 100명을 매주 추첨하여 랜덤 의상카드 팩과 태고의 영혼석 10개를 증정하며, 매주 PC방에서 '카오스온라인'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이용자 5명을 선정하여 카오스온라인 공식 그래픽카드와 1만, 2만 CP(캐쉬)를 지급한다.

'카오스온라인'은 PC방 이벤트와 더불어 7일(화)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컨텐츠로 ‘렉터’와 ‘테르시아’의 의상카드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의상카드 추가를 기념해 렉터와 테르시아 의상카드를 구매하는 유저에게 다른 영웅의 의상카드 1개가 랜덤 증정된다.

이외에도 ‘의상카드 조각을 모아라 1탄’과 같은 흥미로운 주말 이벤트 등 홈페이지를 통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4일에는 신규 리버스 영웅 2종이 등장할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의 PC방 혜택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