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 파란 해변에서 휴가 즐기는 영상 공개하며 시원한 분위기 전달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서머 스페셜 업데이트와 함께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7일) GM 일기장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카오스온라인'의 영웅들이 파란 해변에서 수영복을 입고 즐겁게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변의 축제를 시작하는 실크, 수영을 준비하는 아카샤와 메두사, 비누방울 물총놀이에 빠진 티리아, 서핑보드를 들고 파도타기를 즐기는 세드릭 등 해변에서 신나는 휴가를 만끽하는 영웅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5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함을 느끼게 하며, 영상을 통해 게임 내에서 착용 가능한 수영복 의상을 확인할 수도 있어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일 '카오스온라인'의 서머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24일에는 ‘해변의 실크’와 ‘해변의 아카샤’ 의상카드가 추가됐으며, 오는 31일에도 ‘해변의 메두사’와 ‘해변의 티리아’, ‘해변의 세드릭’ 의상카드가 추가될 예정이어서 크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오스온라인'은 서머 스페셜 업데이트 이후에도 매주 새로운 영웅과 의상카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게임 내에 꾸준하게 추가해나가며 항상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새로운 영웅이 등장할 때마다 배신과 음모가 가득한 ACT2 ‘엇갈린 운명’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공개되며 이용자들 사이에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ACT2가 어떤 방향으로 전개되어 나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