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 출시....공중파 광고 시작 공식 카페에 신규 회원 폭발 증가

신작 모바일게임 ‘히트(HIT)’가 11월 18일 출시날짜를 공개하면서 사전예약에 대한 유저 반응이 뜨겁다. 미디어 쇼케이스 직후 만 하루 동안 약 1만 명의 신규 회원이 공식 카페에 가입한 것.

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서울시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초대형 모바일 RPG ‘히트’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론칭 일자 및 사전예약 혜택 정보를 오픈했다.

‘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을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출시 전부터 게임업계의 관심을 모았다. 언리얼엔진4를 사용한 뛰어난 그래픽과 연출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은 오는 11월 15일까지 ‘히트’ 브랜드사이트(http://hit.nexon.com/ )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사전예약 등록 후 론칭 7일 내 가입한 전원에게는 ‘젬 500개’와 ‘10만 골드’, ‘영웅등급 한정판 장신구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정식 론칭일보다 2일 앞선 11월 16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레벨업이 중요한 RPG의 특성 상 선플레이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에서 공개한 TV 광고영상도 이달 26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대대적인 광고마케팅 및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에 힘입어 ‘히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 ) 신규 가입자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미디어 쇼케이스 직후 만 하루 동안 약 1만 명의 신규 회원이 공식 카페에 가입했다.

넥슨 관계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일 및 사전예약 이벤트가 공개된 후 많은 유저분들께서 ‘히트’에 관심을 가져주었다”며 “앞으로도 공식 카페를 통해 발빠르게 ‘히트’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유저 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히트’ 브랜드사이트(http://hit.nexon.com/ )에서는 사전예약을 기념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식 카페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젬 100개를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등록까지 진행할 경우 추가로 100개 젬을 더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페이스북에 ‘히트’ 론칭 응원글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