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 출시....공중파 광고 시작 공식 카페에 신규 회원 폭발 증가
신작 모바일게임 ‘히트(HIT)’가 11월 18일 출시날짜를 공개하면서 사전예약에 대한 유저 반응이 뜨겁다. 미디어 쇼케이스 직후 만 하루 동안 약 1만 명의 신규 회원이 공식 카페에 가입한 것.
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서울시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초대형 모바일 RPG ‘히트’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론칭 일자 및 사전예약 혜택 정보를 오픈했다.‘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을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출시 전부터 게임업계의 관심을 모았다. 언리얼엔진4를 사용한 뛰어난 그래픽과 연출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은 오는 11월 15일까지 ‘히트’ 브랜드사이트(http://hit.nexon.com/ )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사전예약 등록 후 론칭 7일 내 가입한 전원에게는 ‘젬 500개’와 ‘10만 골드’, ‘영웅등급 한정판 장신구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정식 론칭일보다 2일 앞선 11월 16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레벨업이 중요한 RPG의 특성 상 선플레이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에서 공개한 TV 광고영상도 이달 26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대대적인 광고마케팅 및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에 힘입어 ‘히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 ) 신규 가입자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미디어 쇼케이스 직후 만 하루 동안 약 1만 명의 신규 회원이 공식 카페에 가입했다.
넥슨 관계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일 및 사전예약 이벤트가 공개된 후 많은 유저분들께서 ‘히트’에 관심을 가져주었다”며 “앞으로도 공식 카페를 통해 발빠르게 ‘히트’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유저 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한편 ‘히트’ 브랜드사이트(http://hit.nexon.com/ )에서는 사전예약을 기념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식 카페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젬 100개를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등록까지 진행할 경우 추가로 100개 젬을 더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페이스북에 ‘히트’ 론칭 응원글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