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시 루비 500개-카카오톡 이모티콘 100% 지급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주)엔진(NZIN Corp., 대표 남궁훈)은 모바일 보드게임 <프렌즈 맞고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27일(화) 부터 출시 전 까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프렌즈 맞고>는 이용자와의 실시간 대전은 물론, 컴퓨터와 승부를 통해 승패의 스트레스 없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일명 ‘보너스 대전’ 등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성장 시스템을 기반으로, 플레이를 계속 해 나갈수록 보다 쉽게 재화를 모을 수 있어 언제든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루비 500개와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100% 지급 된다.

또 부모님 등 지인들에게 사전 예약 소식을 공유해 2명 이상을 초대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7일 이용권 및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캠핑 의자, USB, 얼굴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엔진은 <프렌즈 맞고> 출시를 앞두고, 사회적 규범과 가이드라인에 따른 건전한 모바일 보드게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더불어 모바일 시대에 걸맞은 <프렌즈 맞고> 고유의 게임성을 탑재해,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건전하고 캐주얼한 놀이 문화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프렌즈 맞고 for Kakao>는 구글 안드로이드OS로 출시되며, 사전 예약 참여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me2.do/GIcAMDxO)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