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배경으로 대규모 군단이 성을 점령하는 전략게임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팡게임(대표 지헌민)이 서비스하는 웹 전략게임 ‘대황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황제’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군단이 성을 점령해 나가는 군단 플레이 형태의 전략게임이다. 전투 및 육성, 내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중국 대륙을 평정해 나가게 되며 특히, 초반에는 전투, 육성이 주요하게 작용하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내정의 비중이 강화되는 등 레벨 별로 중요도에 차이를 두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여기에 ‘장비’, ‘관우’, ‘초선’ 등 유명 인물과 배경을 사실적인 화풍으로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편리한 UI와 상세한 튜토리얼로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황제’는 지난해 중국에서 출시 된 이래 2014년 DO NEWS 우이상 최고 웹 게임상, 용호랭킹 인기 웹 게임 상, 2015년 STAR 360 최고 인기 PC상 등을 수상하며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은 바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16일 ‘대황제’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를 담은 채널링 사이트를 오픈 했으며, 금일부터 18세 이상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승인 절차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웹 전략게임 ‘대황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dhj.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