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기간 다양한 이벤트… 게임머니-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추석을 맞아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게임머니, 드래프트권, 유니폼 등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10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왕송편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왕송편이 제공되며, 1경기를 진행 할 때마다 추가로 지급, 하루 최대 4개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선수 육성 2배 버프 적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 FPS(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포스’는 24일부터 ‘스포야 송편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9일까지 총 4주간 게임 플레이 중 랜덤으로 제공되는 4종류의 송편을 모으면 게임머니, 무기 및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송편을 두 배 더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회원과 휴면 이용자들에게는 바로 사용가능 한 캐시 및 무기 아이템이 든 송편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는 만월박스를 특별 제작해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보조무기 만월박스’를 전원 지급하고, 3판 이상 게임을 즐길 경우 ‘주무기 만월 박스’를 선물한다. 또한 쉽고 빠른 플레이를 지원하는 퀵 매치 서버에서 5승, 10승, 20승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배 추가 지급한다.

정통 FPS게임 ‘블랙스쿼드’는 10월 7일까지 ‘송편은 소원을 싣고~ 마음대로 골라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하고 지급받은 응모권으로 게임머니,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메달뿐만 아니라 유료로 판매되던 최상급 캐릭터까지 얻을 수 있다. 더불어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총 5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70개 이상의 메달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FPS 게임 ‘아이언사이트’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준비한다. 아이언사이트에 등장하는 드론과 관련된 추석 연휴 설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커피음료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피망 게임들의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