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발한 3D엔진 통해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선보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신작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대물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06일 밝혔다.

‘대물 온라인’은 삼국지 내 주요 영웅들이 등장해 난세의 혼란을 잠재우고 천하를 평정한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3D 웹 MMORPG다. 자체 개발한 3D엔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을 구현, 생생한 삼국지의 배경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여기에 국내 유명 성우진이 더빙한 NPC 대화 음성 및 실시간 애니메이션으로 현실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대물 온라인’은 일시적으로 전장의 강력한 화신으로 다시 태어나는 용장 시스템, 삼국지의 뛰어난 영웅들에게 도전하여 1:1 전투를 펼치는 청사유명 시스템, 나만의 군단을 형성하여 영토전쟁에 참여하는 출정 시스템, 무장의 속성치와 부가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는 강화 시스템을 통해 화끈한 전투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1일 ‘대물 온라인’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와 영상, 이미지 등이 담긴 채널링 사이트를 오픈 했으며, 금일부터 18세 이상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만 거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mo.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