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주말 이틀간 금화 및 경험치 두 배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21일(금),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삼국전투기>(개발사 ㈜위레드소프트, 대표 강지원)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삼국전투기>는 지난 13일(목) 출시 후 실시한 첫 업데이트를 통해, 다수의 새로운 캐릭터와 에피소드 모드 내 전장 ‘천리행2’ 등을 선보였다. 새 캐릭터는 원술군의 손책, 노숙 등으로,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개성 넘치는 외모와 여러 가지 전투 기술을 갖고 있다. 총 4개 스테이지로 이뤄진 ‘천리행2’는 조조군에 합류했던 관우가 유비를 만나기 위해 하북으로 향하는 과정을 담고 있는 전장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주 토요일 오후 8시에서 10시 사이에 <삼국전투기>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평소 대비 두 배의 금화를 제공한다. 일요일 동일한 시간에는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해, 이달 26일(수)까지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금화, 고급 장비 뽑기권, 행동력 포션 등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와 달성 레벨에 따른 풍성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삼국전투기>는 코믹한 모습으로 그려진 다양한 삼국지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해 군단을 만들고, 여러 가지 방식의 전투에 참여하는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T스토어 등의 모바일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