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종족 하리하란, 지역, 커스터마이징 등 추가

[게임톡] “아키에이지가 있어 겨울방학이 더 즐겁다.” 

엑스엘게임즈(www.XLGAMES.com, 대표 송재경)의 Real MMORPG 아 키에이지의 네번째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4)가 8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었다.  

이번 CBT4에는 새 종족 하리하란이 추가되었을 뿐 아니라, 원 대륙의 일부를 포함한 새 지역과 몬스터 30여종과 종족별 특성 등을 선보인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에도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 아키에이지
CBT4에는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를 통해 당첨된 테스터 5000명과 이전 CBT3 이벤트를 통해 CBT4 승계권에 당첨된 2000명을 비롯, 업계 관계자 1000여 명, 총 8000여명이 참가한다.

테스트 시작일인 8일부터는 신규 유저 및 테스터 모집에 당첨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상시모집 이벤트’와 테스터가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동고동락 이벤트’를 진행해 아키에이지 CBT4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용곤 아키에이지 마케팅 총괄이사는 "CBT4를 통해 이전에 비해 개선된 아키에이지의 모습을 선보이는 한편, 긴 시간 동안 진행되는 만큼 겸손하고 솔직한 자세로 유저들의 디테일한 의견까지 듣기를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 CBT4는 80일 동안 매주 화요일을 제외한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매일 7시간 동안 진행된다. 매주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