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진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 마련 위해 문파당 최대 100만원 지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2'(www.mir2.co.kr)의 문파 모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문파 모집 지원은 '미르의 전설2'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지난 10년 간 게임을 아껴준 문파와 문주들에게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 한 문파당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신청 방식은 7월 2일부터 12일까지 홈페이지 내 1:1 문의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간단한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선정된 문파에게는 모임 지원금이 지급되며 '미르의 전설2' 개발팀, 운영팀 및 마케팅 관계자가 참석해 소통의 장을 열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선정을 통해 특별 행운 아이템이 증정되며 흥부 NPC가 등장, ‘은혜의 박 이벤트’를 통해 고가의 장신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위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운영자가 게임 내에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도 예고하고 있다, 7일과 8일, 양일 간 진행되는 ‘GM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비롯한 푸짐한 혜택이 지급된다.

문파 지원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2'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