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지존급 아이템-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위메이드 '미르의전설2'

[한경닷컴 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대표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2'(www.mir2.co.kr)가 6월을 맞이해 ‘4色(색) 행운이 함께 하는, 六月祭(유월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미르의 전설2'의 이벤트는 7일(목)부터 오는 20일(수)까지 2주간에 걸쳐 진행되고, 푸짐한 경품과 게임 내 다양한 즐길거리로 구성됐다.

특히, ‘4色(색) 행운이 함께 하는, 六月祭(유월제)’ 중 가장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벤트는 ‘최고 강화王(왕)으로 등극하세요!’다.

최고의 강화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제 무기를 강화해, 높은 강화 수치를 달성하면 순위에 따라 지존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강화 수치 6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5만원 주유권을 선물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사냥에 유용한 버프와 물약을 제공하는 ‘특별 몬스터 사냥’ 이벤트와 하루에 한번 이벤트 NPC를 통해 횃불 기능을 하는 태극기를 받을 수 있는 ‘태극기를 받으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일부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별 한정판매’도 진행된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