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편의점(CU,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과 국제전자상가 한우리, 국제전자상가 게임피아 등의 지정된 판매처에서 「닌텐도 선불 카드」를 구입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2015년 4월 9일(목)부터 4일간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3DS 인기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중 일부를 할인해 판매한다.

할인 대상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BRAVELY DEFAULT」(영어, 일본어 등)와 「THEATRHYTHM FINAL FANTASY」(영어), 「커비 파이터즈! Z」(한국어), 「밀고 당기고」(한국어), 「밀고 떨구고」(한국어), 의 5가지이며, 4월 9일(목)부터 4월 12일(일)까지 4일 동안만 각각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BRAVELY DEFAULT(브레이블리 디폴트)」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새로운 RPG로, 4명의 영웅들이 펼쳐나가는 모험과 성장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THEATRHYTHM FINAL FANTASY(시어트 리듬 파이널 판타지)」는 「FINAL FANTASY」 시리즈의 인기곡들이 수록되어 있는 시어터 리듬 액션 게임으로 「FINAL FANTASY」 시리즈와 음악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카피 능력을 가진 커비들이 대격돌을 펼치는 「커비 파이터즈! Z」, 블록을 움직이며 발판을 만들어 골을 향해 나아가는 퍼즐 액션 게임 「밀고 당기고」와 「밀고 떨구고」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가까운 편의점(CU,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과 국제전자상가 한우리, 국제전자상가 게임피아 등의 지정된 판매처에서 「닌텐도 선불 카드」를 구입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닌텐도 선불 카드 뒷면의 「닌텐도 선불 번호」를 닌텐도 3DS XL/3DS/2DS 본체에서 닌텐도 e숍에 등록해 잔액을 추가함으로써 게임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도 「닌텐도 선불 번호」를 구입해 잔액을 추가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