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트리니티2 한정 티셔츠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스튜디오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액션RPG 트리니티2가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강점이 ‘트리니티2’가 무더운 여름 이용자들을 위해 8월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캐릭터의 주먹이 4단계까지 커지면서 즐기는 ‘주먹이 세진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각의 주먹 크기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뉴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트리니티2 한정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및 휴면 이용자가 게임 접속 시 코믹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초보 이용자들의 게임 접근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콘텐츠를 대폭 개선했다. 초반지역의 몬스터 공격력을 하향시키고 불필요한 장애물은 제거해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피로도가 부족한 상태에서도 던전 입장이 가능하게 변경되어 아이템 획득이 어려웠던 점을 보완했다.

한편, ‘트리니티2’는 200종이 넘는 다양한 스킬 조합, 특색 있는 결투장과 전장 시스템이 강점인 액션 롤플레잉게임(RPG)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니티2’ 공식 홈페이지(http://t2.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