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장 아이템, 스킬 초기화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 선보여

▲ 신규아이템을 대거 추가한 네오위즈 '트리니티2'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스튜디오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무한 액션RPG 트리니티2에서 ‘신규 아이템 출시 및 게임머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규 아이템은 기존 무기 및 방어구와 차별화된 것으로 치장 아이템, 스킬 초기화 아이템 등 총 200여종에 달한다. 치장 아이템은 캐주얼 의상부터 갑옷, 비키니 등 개성 있고 세련된 콘셉트로 디자인 되었으며, 4세트이상 착용하면 능력치 상승을 비롯해 이동 및 공격속도 상승의 세트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상의와 하의 착용시 자신이 선택한 스킬의 레벨이 한 단계 상승되어 캐릭터의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또한 던전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회복 물약, 스킬 포인트 초기화 아이템, 즉시 부활이 가능한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 출시를 기념하는 ‘게임머니 지급 이벤트’가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는 가입만으로, 기존 이용자는 접속만 해도 치장 아이템 이용권을 100% 지급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코믹 치장아이템, 최대 100만 골드, 대용량 강화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5월 22일에는 최고레벨이 상향 조정되고 신규 던전과 파밍던전이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새롭게 출시되는 개성 넘치는 치장 아이템과 다양한 기능의 아이템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트리니티2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트리니티2는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로 이루어지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니티2’ 공식 홈페이지(http://t2.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