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퀘스트와 난이도 조정 등 초보 게이머 진입 장벽 낮춰

▲ 트리니티2 대표 이미지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스튜디오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액션RPG 트리니티2에서 ‘던전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 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던전의 난이도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초보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마스터 던전의 난이도를 낮추고 던전 퀘스트 완료 후 받을 수 있는 보상을 특별 아이템으로 조정해 빠른 성장이 가능케 했다. 특히 난이도 별 보상 아이템을 더욱 확대했으며 고급 아이템 획득 확률도 높여 한층 강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트리니티2’는 다양한 캐릭터, 특색 있는 결투장과 AOS형식의 전장, 200종이 넘는 다양한 스킬 조합, 신규 강화 FOS(타격강화) 시스템이 강점인 액션 롤플레잉게임(RPG)이며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한 최고레벨 던전 인퍼널게이트와 AOS 전장 히어로 모드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조웅희 사업부장은 “트리니티2는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액션RPG를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4월에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도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니티2 공식 홈페이지(http://t2.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