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추천하면 다양한 혜택 증정, 제니 2배 및 경험치 30% 증가 이벤트 진행

▲ 라그나로크 온라인 2 친구 추천 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가 금일(16일)부터 7월 4일까지 ‘5월은 라그나로크2와 함께’ 이벤트 2탄을 개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에게 ‘라그나로크2’를 소개하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미르가르드 용병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유저가 추천 유저 계정명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추천 유저는 최대 10번까지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유저일 경우 1번 추천 받을 때마다 100제니(게임 머니)와 ‘스킬 초기화 주문서’, ‘수리키트’, ‘바람의 비약’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감사 추천 랜덤박스’가 제공되며, 신규 유저에게는 200제니와 20레벨 대 아이템을 풀 세트로 받을 수 있는 ‘토큰박스’가 지급된다.

또한, 제니 2배 지급 및 경험치 30%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평일은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주말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라그나로크2’를 즐기면 제니 2배 및 경험치 30% 증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월은 라그나로크2와 함께’ 이벤트 2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그나로크2’ 공식 홈페이지(http://ro2.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