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게임포털 ‘지앤조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 프리테스트에 돌입하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

[한경닷컴 게임톡] 글로벌 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시뮬레이션 웹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의 프리 테스트를 금일(9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

이번 프리 테스트는 그라비티 게임포털 ‘지앤조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식으로 금일부터 5월 16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는 ‘라그나로크’ 특유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시뮬레이션 RPG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인 ‘미드가르드 대륙’을 무대로 길드 마스터즈가 돼 길드 육성과 던전 공략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는 금일 프리 테스트와 동시에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삼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라그나로크 온라인’ 1,000 캐시가 지급되며, 스킬 연구소 1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5,000 캐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게임 노하우 게시판에 자신만의 게임 공략법을 등록한 100명의 유저에게는 3,000 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한국사업부 사업3팀 성화경 팀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연동해 즐길 수 있어 기존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프리 테스트에 많은 분이 함께 게임을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리 테스트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http://rogm.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