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권 구입하면 레어 액세서리 지급

▲ 겟 앰프드 오프라인 모드 3권 표지

[한경닷컴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 레볼루션'에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가득 찬 ‘겟앰프드 오프라인 모드’ 3권이 출간되었다고 전했다.

작년 5월, 노벨 아카데미의 말썽꾸러기 카이의 좌충우돌 모험의 시작을 알린 ‘겟앰프드 오프라인 모드’ 1권이 출간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2권에서는 진실의 거울을 훔치는 괴도 팡팡이 등장하면서 카이와 친구들은 위기를 맞게 되면서 점점 더 흥미를 더해갔다.

이번에 출간되는 ‘겟앰프드 오프라인 모드’ 3권에서는 카이와 친구들이 괴도 팡팡에게 이끌려 간 저택의 지하실에서 거대로봇과 맞서 싸우며 화끈한 액션을 선보인다고 한다. 보다 스릴 넘치는 액션과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가득하니 기대해도 좋다.

▲ 겟앰프트 오프라인 모드 3권 출간기념 이벤트

이와 더불어 ‘겟앰프드 오프라인 모드’ 3권을 구입한 모든 유저에겐 레어 액세서리 오리발, 소울 사이드, 슬라임, 하이퍼 무기 전송장치, 거대 독버섯 중 1종을 선택하여 지급한다.

또한 1권을 구입한 유저들에겐 아이템 5종(비기너윙 1호, 비기너윙 2호, 전투필통, 전투 키보드, 전투 컵라면) 중 택 1, 2권을 구입하면 레어 액세서리 스파이더넷 블루를 지급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겟앰프드의 게임 특징과 스토리를 각색한 내용으로 구성된 ‘겟앰프드 오프라인 모드’가 겟앰프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에 3권을 출간하게 되었다.”며,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로 책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3권을 애타게 기다리셨는데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3권을 구성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겟앰프드 오프라인 모드’ 3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