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일부터 무적의 솔로부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 지급

▲ 겟엠프드 블랙데이 이벤트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블랙데이! 솔로 비상대책위원회’를 소집한다고 4월 10일 전했다.

이번 ‘블랙데이! 솔로 비상대책위원회’ 프로모션은 4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커플들에 맞서는 솔로 부대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은 물론 다양한 재미도 준비되어 있다.

커플들을 물리칠 ‘솔로들의 보물상자’는 이벤트 기간에 접속 시 지급되며, 1,500 PTS를 획득했을 때 오픈 할 수 있다. 보물상자 안에는 체스 크라운 골드, 킹 슬라임, 앰프드 카드, STR+1 카드 등 다양한 무기가 들어 있으며, 레어 액세서리 ‘눈물 젖은 자장면’을 얻을 수 있는 ‘솔로부대의 증표’와 ‘식어버린 자장면’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커플에 대항하는 솔로들에게는 진정한 솔로들의 징표인 ‘솔로부대 앰블럼’을 지급한다.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진정한 솔로부대원으로 임명 받고, PTS 120%, GM 150%에 해당하는 눈물을 흘리는 코믹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지닌 앰블럼을 받게 된다. 이를 착용 후 플레이 30회 시 레어성이 있는 ‘솔로부대의 강화카드’를 얻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블랙데이를 맞아 겟앰프드에 잠식하고 있는 솔로부대원들을 위해 솔로 비상대책위원회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유저 여러분들께 즐거움과 푸짐한 상품을 드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람찬 블랙데이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