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매일 색다른 아이템 획득 가능한 프로모션 진행

▲ 겟앰프드 '행운의 네잎클로버 이벤트'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행운의 네잎클로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3월 27일) 전했다.

특별한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번 ‘행운의 네잎클로버’ 이벤트는 4월 24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를 즐기면 즐길수록 클로버를 얻을 수 있는 행운이 가득하다.

로그인 및 PTS 3,000점당 ‘클로버’를 획득하게 되는데 획득한 클로버는 스페셜 아이템 교환소와 주말 아이템 교환소, 클로버 아이템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스페셜 아이템 교환소는 매일 색다른 아이템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공개 전 아이템은 힌트와 교환 가능 수량만 보여진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스페셜 아이템은 정해진 날에만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면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없다.

반면 클로버 교환소는 클로버만 있다면 이벤트 기간 내 언제든지 아이템 교환 및 응모가 가능하다. 레어 액세서리 12종 중 택1, 아바타 스킨 파일 추가, RM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클로버로 강화 카드(STR+1 카드, SPD+1 카드), RM, 레어 액세서리(임팩트 체인 골드, 봉인의 지팡이 레드)에도 응모 할 수 있다.

주말에도 아이템의 향연은 계속된다. 매주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아이템을 제공한다. 토요일에는 RM 500원을 2,000명, 일요일에는 액세서리 택1을 1,000명에게만 제공하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아이템을 힌트로 예측하는 재미, 그리고 매주 마다 선착순으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역대 최고의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준비하였으니,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 유저 여러분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