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7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가능

(주)엑스엘게임즈와 2K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를 온라인 MMO로 제작한 ‘문명 온라인’의 첫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게임 콘텐츠를 오늘 공개했다.

지난 14일(수)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5월 27일(화)부터 6일간의 CBT 일정을 알린 문명 온라인은 오는 25일(일)까지 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 중이다.

문명 온라인의 첫 CBT에서는 향후 선보일 4개 문명 중 아즈텍을 제외한 중국, 로마, 이집트 문명을 중세와 르네상스 시대에서 플레이해볼 수 있다. 문명 온라인은 특정 문명이 승리조건을 충족하면 해당 세션이 끝나고 새로운 세션이 시작되는 MMORPG로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 세션을 이틀로 압축해 총 3번의 새로운 세션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꾸몄다.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는 테스트 기간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7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팀 한정현 팀장은 “첫 CBT를 앞두고 긴장과 기대 속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시범테스트의 성격을 띤 CBT인 만큼 많은 것을 보여드리긴 어렵지만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첫 CBT를 기념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 혹은 문명 온라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