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신규 콘텐츠 ‘낚시터’ 전격 업데이트

▲ 겟엠프드 어린이날 페스티벌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스릴 만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낚시터’가 전격 업데이트 된다고 금일(5월 2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인 ‘낚시터’가 추가된다. 낚시터에서는 ‘식인 상어의 이빨’과 ‘식인 상어의 지느러미’ 아이템이 새롭게 선을 보이고, 이 두 아이템을 획득 후 게임 내 상점에서 강화 및 합성하면 레어 액세서리인 ‘앵그리 죠’를 일정 확률에 의해 얻을 수 있다.

레어 액세서리인 ‘앵그리 죠’는 흉포한 식인 상어의 이빨을 재료로 만들어진 섬뜩한 검이다. 특히 상대의 후방을 서서히 옥죄어 오는 상어를 불러내거나 사용자가 직접 상어가 되어 물 위의 사냥감을 일방적으로 공격하는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 신규 콘텐츠 '낚시터'

이와 함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Festival’ 프로모션도 22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로그인, 플레이 10분 당 ‘어린이날 메달’이 지급된다. 획득한 메달로 ‘어린이날 메달샵’에서 레어 액세서리 블랙 썬, 레드 문, 블루 스타 등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낚시터 업데이트와 함께 ‘어린이날 Festival’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낚시터를 통해 얻은 아이템을 합성하여 레어 액세서리 ‘앵그리 죠’를 획득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앞으로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