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5 사전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4.x 버전과 출시 후 즉시 이용할 수 있는 5.x 버전까지 지급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유니티 5 Pro의 사전 구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유니티 5.x 버전의 무료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상위 단계 엔진의 업그레이드 금액을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사전 구매 기간 동안 신규 구매자는 지금 바로 사용 가능한 유니티 4 Pro 모든 업데이트 버전과 5 Pro 버전 업그레이드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유니티 Pro보유자에 한해 유니티 5를 사전 구매하면 1.x 버전부터 3.x 사용자에게는 44만원의 업그레이드 할인, 유니티 4.x버전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에게는 16만 5천원의 업그레이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모든 구매자에게 예외없이 17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키보드가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UHD 모니터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새로 업데이트될 유니티 5의 주요 특징으로는 ▲물리 기반 쉐이더 도입 ▲리얼타임 글로벌 일루미네션 ▲오디오 기능 향상 및 새로운 오디오 믹서 ▲웹기반 그래픽 라이브러리(WebGL) 추가 ▲유니티 클라우드 서비스 등이 있다. 특히 유니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유니티로 만들어진 게임 간 크로스 프로모션이 가능하도록 만든 서비스로 이 외에도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에브리플레이(Everyplay)’와 ‘게임애즈(GameAds)’ 등의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코리아 홈페이지(http://korea.unity3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