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 출시 앞두고 3만 원 상당의 아이템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스마트폰용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의 출시를 앞두고 7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는 이달 중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는 유저 전원에게 ‘고급팩’, ‘10만 튠(게임머니)’ 등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2대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래식’, ‘골든글러브’, ‘레전드카드’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수팩’을 개봉하고 유저가 원하는 ‘위시 카드’가 나올 경우 ‘선택하기’ 버튼만 누르면, 게임 출시 후 해당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21일까지 실시한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에는 ‘싱글모드’와 선수 성장 요소 및 작전 요소가 새롭게 추가되는 등 다양한 재미가 강화됐다. 넥슨은 출시 이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의 선수카드 이관 신청을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최대 450장의 선수카드를 100% 이관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i.nx.com/98)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공식 카페(cafe.naver.com/probaseballmas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