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거북이 몬스터 ‘안토니’를 잡으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 획득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네오플(대표 이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내이름은 안토니’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만우절 이벤트의 연장 선상에서 마련된 것으로, 넥슨은 지난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3일, 안톤을 둘러싼 소문의 진상이 밝혀진다’는 메시지를 공개해 오는 6월 업데이트 예정인 ‘안톤레이드 던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관련해 오늘 공개된 ‘내이름은 안토니’는 유저들이 예상했던 '안톤레이드 던전' 콘텐츠가 아닌 미니 거북이 몬스터 '안토니'를 뜻하는 것으로 특정 던전 내 화산들을 부수면 화산 용암 색깔과 같은 안토니가 등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17일까지 안토니를 사냥해 ‘성장 캡슐’, ‘5배 성장의 비약’, ‘피로도 회복의 비약’, ‘순수한 황금 증폭서’ 등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같은색의 안토니를 세 마리 잡을 경우 특별 재료 아이템을 획득해 ‘성장캡슐’, ‘강화된 1레벨 상승권’, ‘휴대용 용화덕’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내이름은 안토니’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