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젠다는 제국군 암살대 장교로, 탈론은 수색대 장교로 변신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3일) 제국군 의상카드 2차를 통해 칼리와 마르쿠스가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변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3일)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제국군 암살 부대 장교로 변신한 마젠다와 수색대 답게 석궁을 기본 무기로 하고, 수색견을 데리고 다니는 탈론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적에게 빠르게 접근해 소리없이 적에게 데미지를 주던 마젠다는 군복을 입었어도 특유의 양날검을 가지고 공격하는 것으로 표현되었고, 곰을 부리던 탈론은 수색견을 부리며 적을 추적하는 수색대 장교로 표현되어 제국군 의상카드만의 독특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제국군 장교 2차 의상카드는 기존의 판타지풍인 카오스온라인 영웅에 밀리터리 룩의 컨셉을 가미하여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제국군 의상카드 마젠다와 탈론은 1차인 아그네스와 자이로스 출시에 이어 2차로 출시되었다.

오늘 제국군 의상카드 2차 업데이트 외에도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카오스온라인의 유명 클랜들을 초청하여 오프라인에서 대결을 펼치는 카오스온라인 올스타전도 진행한다. 4월 5일(토)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올스타전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이저 마우스와 키보드, 프리미엄 의상티켓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