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 최대 30%할인 서비스

▲ 올레클럽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 할인혜택 서비스

[게임톡]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올레클럽 회원을 위해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에 위치한 국내 유일 취미박물관인 하비인월드와 함께 고객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비인월드는 눈으로만 즐기는 박물관이 아닌 전시관마다 배치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공방, 프라모델, 구체관절인형, 자동차, 헬기 등 14가지의 완성도 높은 작품을 조립하고 움직여 볼 수 있는 체험형 박물관으로, 올레클럽 수퍼스타는 30%할인, 일반회원은 20%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아이들과 함께 폐장난감을 활용해 새로운 장난감을 만들어보는 ‘정크 아트’부터 2층 테디베어 인형관에 이어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3층에서는 자동차와 헬기 등을 직접 조립하고 조종까지 해볼 수 있다.

아들 서준우(6세)군과 함께 전시관을 둘러본 신민정(33세•서울 서초구)씨는 “아이도 무척 즐거워 했고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놀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인 것 같다”고 체험 소감을 말했다.

KT 통합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이번에 제휴한 하비인월드는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박물관으로 가족과 함께 올레클럽의 특색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밝혔다.

올레클럽은 최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롯데월드, 서울랜드 및 캠핑 캐라반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봄 시즌을 맞이하여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올레클럽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내 올레클럽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