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이벤트를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110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증정

㈜킹넷 엔터테인먼트(CEO TOKEN)는 자사가 4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대망:패업의 시작(이하 대망)'이 금일(3일)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CBT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익숙하지만 색다른 게임을 표방하는 '대망'은 삼국지 소재의 게임에서 익숙한 전략시뮬레이션 장르로 자원을 확보하고 막강한 군대를 키워 전투에서 승리한다는 단순 명쾌한 재미를 내세우며 유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일본 전국시대라는 색다른 게임 배경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투 콘텐츠 및 TCG요소 등을 잘 혼합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된다.

킹넷 엔터테인먼트의 '대망'은 격동의 전국시대를 미리 체험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CBT테스터모집과 함께 매일 110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3일(수)부터 시작되는 '대망'의 체험 이벤트에 참여 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정식 런칭 후 연500개, 금조뽑기 등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벤트 중 본인을 추천한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이루어진다.

또, 체험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 시 11000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공식 카페에 가입 후 댓글을 남길 시 500혼을 지급하며 서버명과 닉네임은 반드시 작성해야 한다.

킹넷 엔터테인먼트 CEO TOKEN는 “익숙하지만 색다른 게임을 찾는 유저라면 망설임 없이 대망을 선택해도 좋다”며, “체험 이벤트로 대망을 미리 즐겨 보시고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많은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망' 참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 (http://daemang.kingnet.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jeonguksida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eonguksidae)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