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마켓 정식 출시를 앞두고 안정화를 위한 집중 점검 진행

㈜킹넷 엔터테인먼트(CEO TOKEN)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대망:패업의 시작(이하 대망)'이 금일(2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 된 '대망'의 공식 홈페이지(http://daemang.kingnet.com/ )에서는 게임 소개와 함께 전국시대의 용맹 무쌍한 장수들이 아기자기한 SD캐릭터들로 구현 되어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대망'은 유저들에게 익숙한 자원확보, 군대육성 등의 전략시뮬레이션 요소와 실제 역사 속 무장이 SD캐릭터로 구현되는 카드수집 및 카드강화의 TCG요소가 합쳐져 '대망'만의 익숙하지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망'은 전국시대에서만 볼 수 있는 닌자부대와 승병, 서양의 신부님까지도 전투부대로 활용하여 무장의 능력과 치밀한 전략적인 준비로 통쾌한 전투승리가 가능하며, 투기장을 통해 유저들과 가벼운 친선 전투부터 상위 랭커들에게 도전하는 하극상전 등의 PVP콘텐츠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가능케 한다.

킹넷 엔터테인먼트 CEO TOKEN는 “유저들에게 널리 알려진 개성 넘치는 무장들의 이야기가 가득한 전국시대 이야기인 대망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 중국의 삼국지 만큼이나 드라마틱하고 치열했던 소재인지라 충분한 흥미와 즐거움을 제공 할 것이다”며, “치밀하고 화끈한 승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카드배틀 전략게임 대망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대망:패망의 시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daemang.kingnet.com/),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jeonguksida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eonguksida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