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기념으로 ‘출석체크, ‘아이러브디자이너’, ‘만우절’ 이벤트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중인 ‘아이러브커피’의 정통 후속작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난 31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방명록과 소식함 기능을 포함한 ‘우체통’을 추가했다. 레스토랑 테라스 옆의 우체통의 방명록을 통해 친구가 남긴 메시지를 확인할 수도 있고, 친구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우체통의 소식함을 통해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업데이트 공지 및 각종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러블리엔틱 테마를 업데이트했다. 파티게임즈는 러블리엔틱 테마 아이템과 러블리엔틱 테마 레스토랑을 추가하고 러블리엔틱 테마 관련 퀘스트를 포함해 총 7가지의 신규 퀘스트도 신설했다.
회사측은 러블리엔틱 테마가 사랑스러운 매력이 잘 녹아 있어 여성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파티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카드를 추가했다. 여자 헤어 6종과 남자 헤어 4종을 추가하고 여자 상하의 한 벌 2종, 남자 상하의 한 벌 1종과 남자 상의 하의 각각 1종을 업데이트했다.
가게 꾸미기 기능도 개선했다. 인테리어 편집 모드에서 작업 중 또는 레벨 설치 제한으로 인해 아이템 교체가 불가능했던 일부 카테고리 아이템을 교체 가능하도록 개선해 보다 편리한 꾸미기가 가능해졌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세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파티게임즈는 러블리엔틱 카페 테마 오픈을 기념해 누가 가장 예쁘게 가게를 꾸미는지 대결하는 ‘아이러브디자이너’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W호텔 숙박권 및 테마샵 입점 혜택을 부여한다. 2, 3, 4등에게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100캐시, 70캐시, 50캐시를 증정한다.
다음으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를 완료하면 레어 아이템인 고급 턴테이블 세트를 얻을 수 있다.
4월 1일에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와 ‘아이러브커피’의 로딩 화면이 변경되며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아이러브커피’ 케이트가 만우절 퀘스트를 제공한다.
이번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