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급 규모와 그래픽 자랑하는 MMORPG, 3월 31일 캐릭명 선점 가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3월 31일 월요일 공개 서비스 일정을 발표했다.

<이카루스>는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와 기사단 테스트를 무사히 마치고 서버의 안정성과 밸런스를 확보한 <이카루스>가 4월 16일 수요일 공개 서비스(OBT, 오픈베타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인 <이카루스>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달하고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세계관과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이카루스>의 가장 큰 특징인 펠로우 시스템을 기반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공중 전투와 기사단원들이 펼치는 대규모 전투, 차원이 다른 거대 몬스터와의 숨막히는 결투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3월 31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한 테스트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기사단에게 캐릭터 생성과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반 이용자들은 오는 4월 4일 금요일부터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석훈 이카루스 개발팀장은 “이카루스는 친숙하지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해 드리는 게 목표이다. 펠로우라는 특징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MMORPG가 보여주지 못했던 부분까지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4년 최고의 기대작 <이카루스>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