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엠, 코멧, 나예 등 유명 일러스트 작가 참여한 주요 카드 일러스트 4종 공개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이 자사의 올 해 첫 작품인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주요 카드 일러스트 4종을 공개했다.

꾸엠, 코멧, 나예(Naye)를 비롯해 총 140여 명에 달하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큐라레: 마법 도서관’은
정식 오픈 시점에 약 400여 종에 이르는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꾸엠은 카드 배틀 RPG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이름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국내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레이터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꾸엠은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소유즈’와 ‘스카페이스’ 등 다양한 일러스트를 제작해 또 한 번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예(Naye)는 자사의 대표 카드 RPG ‘데빌메이커: 도쿄’의 ‘유키’ 캐릭터를 그린 작가로, 이번에도 역시 그만의 매력을 녹인 일러스트로 벌써부터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코멧 또한 국내 유명 카드 RPG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녹여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가로 다수의 일러스트 제작에 참여했다.

한편, 팜플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작가의 싸인이 담긴 일러스트 액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 내용이나 기대평 등을 자신의 블로그, 각종 커뮤니티 내 게시판에 올리고 해당 URL을 ‘큐라레: 마법도서관’ 이벤트 페이지 안내 글의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qurare/reg)에서 진행된다.

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