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순위 상위권 랭크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이 차세대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게임임을 입증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현재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3위, 인기 무료 4위, 매출 15위 등 전체적으로 상위권에 랭크되며 차세대 카드 배틀 RPG의 화려한 등장을 알렸다. 이 수치는 카드 배틀 RPG 중 가장 높은 순위이자, 유일하게 인기 순위 10위 이내에 들어간 것으로, 치열한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구글 평점 또한 카드 배틀 RPG 중 가장 높은 4.7점을 받는 등 ‘데빌메이커: 도쿄’ 이후 제대로 된 카드 RPG가 등장했다는 평과 함께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팜플은 유명 코스프레 모델인 에키홀릭과 피온이 참여한 ‘큐라레: 마법도서관’ 코스프레 메이킹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한 메이킹 영상은 2분 분량으로, 두 모델의 촬영 현장과 ‘큐라레: 마법도서관’ 관련 인터뷰, 유저들에게 전하는 안부 메시지 등을 담았다.

에키홀릭은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소유즈 캐릭터를, 피온은 벅시시걸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촬영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소유즈는 우주 정찰자로, 늘 즐겁고 밝은 성격으로 주위에 사람이 끊이지 않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다. 벅시시걸은 남쪽의 불야성 도시를 지배하는 악당이지만, 맨손으로 사막에 거대한 도시를 짓는 등 여장부 스타일로, 아름답지만 묵묵한 캐릭터다.

게임 정보를 비롯해 더욱 많은 코스프레 촬영 이미지는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