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트루퍼 얼굴 변경, NPC 특별멘트 등 재치 넘치는 기념 업데이트 진행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27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특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만우절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우선 유저들에게 친숙한 운영자 ‘단호한K’가 게임 내 트루퍼로 깜짝 등장하고, 캐릭터 및 마을 NPC(Non Playable Character)들이 평소와 다른 특별한 목소리와 멘트로 유저들을 맞는다.

또한, 일부 캐릭터들이 궁극기를 사용할 때마다 재치 넘치는 특별 멘트가 표시되고, 로딩 시 새로운 일러스트 이미지가 보여지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들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16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미니게임 ‘사망의 탑’에 참여해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DP싱글 부스터’, ‘DP베이직 부스터’, 1만 달러 등의 보상을 지급하며, 총 45층의 ‘사망의 탑’을 정복하는 유저에게는 ‘슈퍼부스터 유니크’를 선물한다. PC방에서 탑을 정복한 유저에게는 특별 보상으로 ‘제피 아너스’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만우절 당일인 4월 1일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유니크 소모품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네오플은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2014년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라드 대륙의 그녀들이 온다!’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던전앤파이터’의 주요 여성 캐릭터들이 등장, ‘사이퍼즈’ 내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4월 10일까지는 영상에 등장한 ‘던전앤파이터’ 다섯 캐릭터 중 실제 사이퍼즈에 캐릭터로 업데이트될 한 명을 맞히는 유저에게 해당 캐릭터의 전용 부스터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