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봄맞이’, ‘새학기’ 아이템 선물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28일,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신학기를 맞이해 4월 24일까지 ‘새 학기 뽑기 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 계정당 1회 뽑기 찬스를 통해 ‘칭호’와 ‘반지 아이템’, ‘+1 장비 강화권’, ‘재련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게임 플레이 시간 및 주말 접속 시간에 따라 뽑기 찬스가 늘어나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3월 13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 시, 베스트 포인트 무기가 담긴 ‘실버포춘쿠키’를 지급하고, 특정 플레이 시간에 도달하면 무제한 캐시 아이템이 담긴 ‘골든 쿠키’를 제공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3월 6일부터 9일까지 ‘신학기 봄맞이 골든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시간 동안 10분 누적 접속 달성 시, ‘플로럴 봄 나비 날개’, ‘플로럴 꽃 망치’ 등 매일 새로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가 미션을 통해 무제한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에서는 3월 6일부터 4월 3일까지 신규 가입 유저 또는 최근 3개월 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가 복귀할 경우에 'AK47백사(7일)', 'TRG21백사(7일)', 'CM901 백사(7일)'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며, 신규 또는 복귀 유저의 추천인으로 등록된 유저에게는 '종합카운트상자1개(최대 3개)'를 지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3월 6일부터 26일까지 매일 평일에 공성전을 3회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출석을 인정해 이후 공성전 플레이를 3회 마칠 때마다 'DP 베이직 부스터', '블루 부스터' '1만 달러'의 보상을 지급한다. 평일에 연속으로 출석한 유저에게는 주말 동안 공성전을 3회 이상 플레이 시 '제피 50:50(유니크와 레어 합성 재료를 50% 확률로 얻을 수 있는 부스터)' 아이템을, PC방에서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제피 50:50'과 '슈퍼부스터 레어' 아이템을 선물한다.

엘소드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1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공존의 축제’ 한정 아바타를 100% 지급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아리엘의 강화 부적’, ‘뽀루의 발도장’ 등 인기 아이템과 2배의 경험치 및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3월 27일까지 실시한다.

아틀란티카에서는 27일부터 3월 20일까지 20레벨 이상의 유저를 대상으로 매일 특정 시간에 OX 퀴즈 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는 아틀란티카와 관련된 총 30문제로 구성되며, 퀴즈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이벤트 은빛토큰'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 유저 중 30문제를 모두 맞히거나 퀴즈 중반에 지급되는 '라운드 통과 선물상자'를 통해 일정 확률로 '이벤트 금빛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은빛토큰과 금빛토큰은 개수에 따라 각각 신규 용병 ‘그림형제’를 영입할 수 있는 아이템과 '명랑한 그림의 대포', '레벨업 이용권' 등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워페이스에서는 2월 20일부터 3월 20일까지 ‘워피엑스(War PX)’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미션 클리어, 대전모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워피엑스 포인트’를 모아 ‘라이플맨 박스’, ‘메딕 박스’, ‘판도라 박스’ 등 직군 및 아이템이 들어 있는 6가지 박스와 교환할 수 있으며, 박스에 따라 ‘VSS VINTOREZ’, ‘섬광보호헬멧’, ‘판도라 스킨’, ‘VIP+30%부스터’ 등 최고 등급의 레어 장비와 아이템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오는 3월 18일까지 새학기를 맞이해 등굣길 특별 퀘스트를 오픈한다.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새학기 백팩', '교복 아이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등교 안전 도우미' 확인증을 지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