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인기 모바일 RPG ‘샤이닝스토리’, ‘다함께 던전왕’ 등 2종 대상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기자!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SK텔레콤(이하 SKT, 기업사업부문장 이명근)와 손잡고 데이터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데이터프리’ 이벤트를 오는 20일(목)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인기 모바일 RPG ‘샤이닝스토리’와 ‘다함께 던전왕’이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이터 차감 걱정없이 해당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단,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시 발생하는 데이터는 제외된다.

횡스크롤 RPG ‘샤이닝스토리’는 금일부터 오는 13일(목)까지, 모바일 대작 RPG ‘다함께 던전왕’은 14일(금)부터 20일(목)까지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넷마블은 이번 ‘데이터프리’ 이벤트 체험 후 자신의 SNS에 이용후기를 작성하고 각 게임의 공식카페에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1만 원권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먼저 오는 13일(목)까지 진행되는 ‘샤이닝스토리’는 실시간 4인 플레이가 가능한 횡스크롤 캐주얼 RPG로 애니메이션풍의 아기자기한 2D그래픽과 횡스크롤 특유의 스테이지 재미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으로 △1vs1•2vs2 대전 △PvE(던전모험) △PvP(이용자간 대전) △파티플레이 등 모바일 횡스크롤 캐주얼 RPG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또 다음 일주일간인 20일(목)까지 진행하는 ‘다함께 던전왕’은 전투, 수집, 성장, 모험 등의 다양한 RPG 요소와 △풀3D 고퀄리티 그래픽 △최대 50명이 입장 가능한 압도적 스케일의 던전 △4개의 캐릭터로 펼치는 친구와의 실시간 전투 등 한층 진화한 게임성이 특징인 게임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넷마블의 모바일 RPG 신작들이 연이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한 고마움과 더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통해 모바일 게임시장을 선도한 넷마블은 올해에도 미들코어 RPG 중심으로 50종 이상의 신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어 게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