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캐릭터, 아름다운 배경, 다채로운 소셜 시스템 특징

넷마블의 모바일 SNG 기대작 ‘학교2014:반갑다, 친구야!’가 첫 선을 보였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모바일 SNG(Social Network Game) ‘학교2014:반갑다, 친구야! for Kakao’(개발사 라쿤소프트)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5일(수) 시작했다.

넷마블은 ‘학교2014:반갑다, 친구야!’의 이번 첫 테스트를 금일부터 9일(일)까지 5일간에 걸쳐 진행한 뒤 참가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집하고 게임 내에 반영해 완성도를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본격 학원물 SNG ‘학교2014:반갑다, 친구야!’는 학생 회장이 된 주인공이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일으켜 세우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학교2014:반갑다, 친구야!’에 마련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각종 건물과 자연 환경, 다채로운 소셜 시스템 등을 통해 나만의 학교를 만들며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학교2014:반갑다, 친구야!’는 여러 캐릭터간의 연속성이 있는 스토리 전개와 풍성한 재미 요소를 갖춘 한 편의 만화와 같은 SNG다”며 “그동안 머릿속으로 상상해오던 자신만의 학교를 만들며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학교2014:반갑다, 친구야!’의 정식 서비스를 올 상반기 중에 개시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학교2014:반갑다, 친구야!’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