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초밥 타이쿤 게임인 ‘초밥의 달인’ 제작팀 개발 게임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토핑게임즈(대표 권혁장)가 개발한 웰메이드 초밥 타이쿤 게임 '헬로 초밥왕 for Kakko(이하 ‘헬로 초밥왕’)'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3월 내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헬로 초밥왕’은 빠른 손놀림으로 손님을 접대하여 만족시키고, 매출을 올려 자신의 가게를 업그레이드 해가는 타이쿤 형식의 게임이다. 깔끔한 UI와 귀여운 캐릭터들이 손님으로 등장하는 등 초밥 가게를 운영하는 맛을 제대로 살린 웰메이드 게임이다.

“헬로 초밥왕”을 개발한 토핑게임즈는 과거 피쳐폰 시절 1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초밥의 달인’을 제작한 개발자들이 설립한 개발사로 초밥 게임에 대한 노하우를 살려 스마트폰에서 초밥 타이쿤의 재미를 제대로 살렸다. 연구를 통해 초밥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손님들에 대한 연구를 통해서 보다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등 기존 타이쿤 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깨알같은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3월 7일부터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며, iOS와 안드로이드 유저 모두 휴대폰번호 등록만으로 쉽게 참여 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초밥 무료 연구권” 3장과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도 지급될 예정이다.

‘헬로 초밥왕’의 사전 등록 참가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mobile.sesisoft.com/hellosushi/preregist/
)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