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미국 서부 여행 상품권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실시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오늘(11일) 엠브릭스(대표 김대근)가 개발한 아케이드 슈팅 게임인 '와일드샷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와일드샷 for Kakao'는 과거 아케이드에서 즐기던 건슈팅 게임과 유사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자동 타겟, 구르기 회피 등 모바일 인터페이스에 맞게 새롭게 해석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게임이다. 날아오는 총알을 구르기로 피하고, 무법자, 인디언, 사이보그 전사 등 다채로운 적들 뿐만 아니라, 비행정, 소림사 대장, 본 드래곤 등 거대 보스들을 물리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 밖에도 '와일드샷 for Kakao'는 단순한 아케이드에 무기의 강화, 개조 등의 육성 요소를 가미하여, 주인공 및 무기를 강화하는 재미도 추가했다. 등장하는 캐릭터로는 서부 스타일의 캐릭터 뿐만 아니라 닌자, 마법사 등 판타지에서나 볼법한 캐릭터들도 등장하여 아케이드 게임을 즐기며 RPG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개발사인 ‘엠브릭스’의 김대근 사장은 “과거 아케이드에서 즐겼던 슈팅게임을 모바일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과거에 재밌게 즐겼던 유저들에게는 향수를, 새롭게 접해보는 유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와일드샷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 되었으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로는 첫 스테이지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미국 서부 여행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와일드샷 for Kakao'의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itunes.apple.com/kr/app/id789572467)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arket.android.com/details?id=com.sesisoft.wildshot)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